경불진 이피디의 경제공부방

단점을 장점으로 바꾼 샌드위치 가게 본문

재미난 연구

단점을 장점으로 바꾼 샌드위치 가게

경불진 이피디 2019. 11. 20. 22:42
반응형

 

음식 가게라던지 옷 가게라던지 층이 높으면 높아질수록 가기 힘들기 때문에 고객 접근성이 떨어져서

1층에 비해 사람이 적을 수밖에 없죠ㅠㅠ

또한 층이 높은 곳일수록 찾기가 힘들어서 사람들의 관심도나 시선에서 멀어지기도 하죠!

 

호주 멜버른의 샌드위치 가게 재플슈츠는 무려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7층에 있기 때문에 의자와 테이블이 없습니다. 그런데도 이 가게는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대박가게입니다. 도대체 비결이 뭘까요. 비밀은 가게 이름에 있습니다.

재플(Jaffle)은 호주에서 샌드위치를 뜻합니다. 슈츠(Chutes)는 낙하산이고요. 낙하산 샌드위치? 그렇습니다.

 

이 가게 점원들은 샌드위치를 낙하산에 달아서 내려보냅니다. 손님들은 온라인에서 미리 주문하고 받을 시간만 정하면 되지요. 하늘에서 내려오는 샌드위치를 받아 먹는 짜릿한 경험을 하려고 사람들이 구름처럼 몰려오기 시작했죠.

 

단점과 역경의 불황을 장점과 행복의 호황으로 바꾸고 싶다면 감사와 긍정을 저축하며 역발상과 도전에 투자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