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불진 이피디의 경제공부방

이토 히로부미가 인재? ㅠ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토 히로부미가 인재? ㅠㅠ

경불진 이피디 2024. 3. 11. 04:57
반응형

 

미국이 일본을 무력으로 굴복시켰을 때 청년 5명이 영국에 유학을 다녀오겠다며 주 정부에 장학금을 신청했다. 법적으로 장학금을 줄 수 없어 재정국장이 금고 문을 열어둔 채 나갔고 청년들은 금고를 갖고 영국에 다녀왔다. 그중 한 사람이 이토 히로부미다.”

 

이 이야기를 누가 했을까요? 일본 기사다 총리? 일본 국우 정치인? 놀랍게도 대한민국 여당인 국민의 힘 성일종이 지난 3일 서산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에서 축사랍시고 했던 말입니다. 조선침략의 원흉이자 선조들을 지옥으로 몰아넣었던 그 이토 히로부미를 일본을 일으켜 세운 인재(?)라고 추켜세우고 있는데요.

 

실제로 성일종은 공부를 하고 난 다음에 일본을 완전히 개화시키고, 한반도에 끔찍한 사태를 (불러)왔던 사람이 이토 히로부미라면서 안중근 의사에 의해 이토 히로부미가 죽지 않나. 그만큼 우리에게는 불행한 역사이기도 했지만, 우리보다 먼저 인재를 키웠던 선례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정말 기가 막히죠. 어디 예를 들 사람이 없어 조선침략의 원흉을 소환하나요? 삼일절에는 자위대 세로드립이더니 이토 히로부미도 본받자는 말인가요?

 

이에 대해 성일종은 이토 히로부미 언급조차 금기시하는 것은 그 자체가 열등의식라고 항변했다는데요. 혹시 스스로 일본 국회의원이 아닌 것에 대한 열등의식 있는 것은 아닐까요?

 

정말 4월 총선 제대로 투표하지 않으면 큰일 날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8Z6FkQla78E?si=CvxNKVSDFMKNL3WZ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