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불진 이피디의 경제공부방

투표로 대파하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투표로 대파하자!!!

경불진 이피디 2024. 4. 1. 12:11
반응형

대파가 온 나라를 흔들어 놓고 있죠.

대파 875원이면 그냥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이 된다는 윤석열 대통령 발언 때문인데요. 이젠 외신에서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로이터통신은 먹거리 물가 상승이 총선 최대 이슈로 떠오르면서 한국 소비자심리지수 위축이라는 제목으로 보도했는데요.

 

한국의 소비자심리지수가 3월에 농산물 가격상승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급격히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고, 다음 달 총선에서 물가 상승이 주요 정책 이슈로 부상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야당 의원과 소비자단체는 같은 제품이 보통 4000원 이상에 판매되는 상황에서 윤 장관이 상식 밖의 발언을 했다고 비판했다고 덧붙였는데요.

 

이런 상황인데도 대통령실과 여당은 정신을 못차린 것 같죠.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하나로마트를 찾아 정말 대파를 875원에 팔고 있다며 언론에 소리쳤고 이수정 국민의힘 후보는 "한 단이 아니라 한 뿌리 가격"이라는 황당한 주장하는 것을 넘어 자신의 페이스북에 육개장에 넣을 대파를 샀습니다!’라는 제목의 20초 분량 영상을 올렸습니다.

 

여기에 윤 대통령도 어제 대파를 넣은 김치찌개 끓이는 무료급식봉사를 했다고 하죠. 정치의 교과서라는 코끼리는 생각하지마를 읽지 않은듯합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파 챌린지와 함께 패러디로 응수하더라고요.

‘고양이에 대파 얹으면 진짜 ‘파묘’?‘

 

‘좌·우파도 아닌 대파에 망할 것’

 

‘투표로 대파하자!’

 

https://youtu.be/TOAubvw7JrQ?si=Gz0L3Y3utBW6PiBC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