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불진 이피디의 경제공부방

절대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본문

명언 명대사

절대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경불진 이피디 2019. 7. 24. 23:03
반응형

 

 

유튜브 화면 캡쳐

한 고교 미식축구 선수의 경기 후 인터뷰가 유튜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 텍사스주 이스트뷰 고교의 와이드 리시버인 아폴로스 헤스터가 그 주인공인데요. 42-41로 극정인 역전승을 거둔후 어떻게 역전할 수 있었느냐라는 기자의 질문에 이렇게 답하더군요.

 

처음에 우리는 늦게 시작했어요. 진짜 늦게 시작했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인생에선 때때로 우리는 늦게 출발하니까요. 괜찮습니다. 스스로 말했어요. “늦게 시작했지만 빨리 갈거야. 우린 항상 빠르게 끝낼거야. 점수가 어떻게 되더라도, 우리는 단단하게 끝낼거야. 빠르게 끝낼거야라고요.

 

코치 선생님은 이렇게 말했어요. “어려울 거야. 어려울 거다. 힘든 시합이 될 거야. 니네 저기 나가서 싸울 거야. 서로를 위해 싸워야돼. 서로를 위해서우리는 그 말을 믿었고, 진짜로 그렇게 했습니다.

 

“마음 먹은 건 뭐든지 할 수 있어요. 절대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계속 웃고 무슨 일이 닥치든 간에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면 돼요. 옆에서 도와줄 거에요. 친구들이 있고 엄마 아빠가 있고. 결실을 맺지 않더라도 신께 영광을 계속 돌릴 거예요. 경기에서 지더라도 계속 서로를 지지해줄 겁니다. 그게 우리가 깨달은 겁니다. 이기든 지든 우리는 괜찮을 거라는 것을요. 우리는 계속 미소를 지을 겁니다. 굉장했습니다.”

 

미클러 기자도 인터뷰 후 이 아이가 최고의 밤을 만들어줬다. 인터뷰 명예의 전당에 들어갈만한 인터뷰였다고 트윗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